전문 게스트 목록 관리 앱
ClickOn GmbH의 이벤트용 게스트 목록 앱은 이벤트 전문가, PR 기관 및 전시업체를 위한 편리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게스트 목록 관리를 혁신합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이벤트용 게스트 목록을 손쉽게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어 종이 목록이 필요 없어집니다. Excel이나 Google Sheets에서 손쉽게 게스트를 가져오고, 고급 데이터 보안을 즐기며 iPhone이나 iPad에서 오프라인 체크인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종이 게스트 목록을 작별하고 QR 코드 배지로 원활한 체크인 프로세스를 환영하세요. 이 앱은 Brother 라벨 프린터 및 AirPrint 지원 장치에서 배지 인쇄를 지원하며 이메일을 통해 개인화된 초대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. 또한 빠른 게스트 검색, 오프라인 체크인, Facebook 로그인과 같은 기능이 전반적인 이벤트 관리 경험을 향상시킵니다.